2013년 8월 8일 목요일

Java IO패키지에 중요 클래스 정리와 Straming programing.

1. IO패키지의 중요 클래스
     java.io 패키지에 보면 화면을 입출력을 담당하는 클래스들의 집합으로 기본적인
    데이터를 입출력하는 중요 클래스를 표로 정리해보겟다.
 일반적으로 InputStream, OuPutStream 은 이용한 입출력에는 문서나 문자 등을 제외한 동 영상 또는 사진을 입출력하며 문자 문자열 문서등 의 데이터는 Reader Writer 계열 클래스를
이용한다. 기본적인 추상메소드를 바탕으로 기능의 확장을 통한 상속구조를 이용해 각종
데이터를 입출력하는 원리이다.





2. Streaming programing 구조및 배경


오래전 각각의 드라이버장치는 각각의 cpu에 각 제품별 다른 명령어를 사용 프로그램 
구조가 다르고 변수 메소드등이 모두 달랏기때문에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은 어플리캐이션에
서 1:1구조로 직접 드라이버에 접근하여 프로그래밍을 하는 비생산적인 방법을 하였으나.
MS 사의 노력으로 각각의 운영체제에 맞는 드라이버를 각각의 드라이버 창지별로 맞춰 
개발을 시작하게되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은 드라이버 장치에 정해진 변수와 메소드
구조를 개발하면 되도록 되었지만 여전히 각각의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가 호환을 이룰려면
여전히 불편함이 없지 않았다. 
요즘은 드라이버장치시 자동으로 해당 드라이버도 같이 설치하고 파일까지 자동 마운트 기능이 되어 바이너리 코드로 각각의 드라이버와 스트리밍을 하기 때문에 소프트웨어는 각각의 드라이버와 바이너리 코드로 통신을 하게되어 개발의 편의성과 생산성을 늘리게 되었다.
위 그림이 현재 스트리밍 프로그램의 통신구조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